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14 21:27:11
기사수정



㈜ 비앤지평화상사(대표 남상식)에서 지난 13일, 대구 남구 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재덕)를 방문하여 추석맞이 사랑의 백미 10kg 200포(500만원 상당)을 기부하였다.


㈜비앤지 평화상사에서는 매년 설과 추석 명절마다 백미를 남구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해왔으며, 올해 설에도 백미 10kg 417포를 기부하며 지속적으로 사랑의 손길을 이어오고 있다.


김재덕 남구자원봉사센터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해오신 ㈜비앤지 평화상사 남상식 대표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나눔이 지속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남구자원봉사센터는 이날 후원받은 백미를 설 명절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각 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65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