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14 21:20:10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 봉덕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윤규)는 지난 11일, 봉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동원)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라면 140박스(180만원 상당)를 봉덕2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봉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지난 8월 31일, 아름그루유치원, 꼬마또래어린이집, 한빛지역아동센터, 대구남부교육지원청, 예림미용실, 녹색어머니회 등 7개 단체와 함께한‘봉숭아물(봉덕2동의 숭고하고 아름다운 물건나눔)’행사의 수익금 전액에 후원금을 더해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 140박스(180만원 상당)를 봉덕2동에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김동원 봉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아동과 가정이 함께 한 이번 봉숭아물 행사로 주민과 함께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이번 행사의 수익금 전액을 후원함으로써 어려운 이웃에게 따듯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더욱 기쁘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65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