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14 21:17:50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9월 12일, (사)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대구남부지회를 방문해 평소 교통질서 계도 및 교통안전 홍보활동으로 교통질서 확립에 힘쓰고 있는 (사)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대구남부지회 회원들과 간담회를 가지고 노고를 격려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회원들에게 “앞으로도 남구 주민들의 안전을 위  해 항상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면서,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65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