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12 00:34:29
기사수정






환경부29 전국자연보호중앙회 경기동부지회 광주시지회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지회장 겸단장 이상훈, 대원, 광주시의회 노영준 시의원, ,고등학교 학생등 15명은 2023910일 오전9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무갑리 무갑천 주변 일대에서 유해식물(단풍잎돼지풀)제거  

환경 정화 활동을 개최하였다.

 

이날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단장 이상훈, 노영준 명예지회장  광주시의회 시의원, 박득수 부단장, 윤호규 부단장 등은 무갑3 밑에서 부터 양방향 으로 3KM 구간에 걸쳐서 낫을 가지고 구슬땀을 흘리며 유해 식물 단풍잎돼지풀을 2톤 가량제거 하였다.


또한 부단장, 대원, , 고등학교학생등은 쓰레기 찝개와 종양제 봉투를 가지고 무갑천 주변 3KM 구간에 걸쳐서 각종 쓰레기를 종양제 봉투 30L짜리 10매를 수거 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64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