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18 16:30:52
기사수정

경기도 의왕시는 지난 17일 의왕시청 본관 앞에서 김성제 의왕시장을 비롯한 기아대책 의왕지역 김만수 이사(고천성결교회 담임목사) 등 기아대책기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 경기중부지역본부로부터 2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받았다.

KB국민은행과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에서 준비한 이날 후원물품전달식에서 김만수 이사는 “시의 어려운 가정들이 설 명절을 따뜻하게 보내기 바란다”면서, 백미 10kg 200포와 과일 등 전통시장 물품을 전달했다.

의왕시관계자는 “이날 후원받은 쌀과 전통시장 물품들을 관내 저소득가정 200여 가구에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6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