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8-30 00:51:22
기사수정



광주시 새마을지도자 탄벌동협의회는 지난 28일 탄벌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마을운동 광주시지회 임원을 비롯한 새마을지도자 등 13명 참석한 가운데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탄벌동은 2020년 12월 1일 송정동에서 분동 된 이후 새마을지도자 결성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새마을지도자협의회 결성에 대한 지역 여론과 노력으로 이번 총회를 통해 결실을 거뒀다.


이날 창립총회에서는 새마을지도자 탄벌동 협의회장에 김순용 회장과 임원진을 구성하고 새마을지도자 회칙에 명기된 사항과 하반기 새마을지도자 활동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김 회장은 “새마을운동의 근면·자조·협동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 사회를 위해 함께 잘사는 마을을 가꾸는 리더가 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62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