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18 15:22:48
기사수정

경기도 이천시(시장 조병돈)는 지난 6일 호법면복지회관에서 새해농업인실용교육 식량작물반 강의를 시작으로 총25회에 걸쳐 식량작물, 원예특작, 과수 등의 교육을 실시해 오고 있다.

교육이 시작된 지 9일이 지난 현재, 최초 계획인원 1,950명보다 104명이 많은 2,054명이 실용교육에 참여하면서, 농업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영농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이번 실용교육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한 해 농사를 시작하는 농업인들이 계획성 있는 영농활동으로 소득증대에 기여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6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