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요양병원장례식장(대표 최선희)은 14일 복날을 맞아 대구 중동에 있는 경로당 6개소에 수박(30만원 상당)을 전달하고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을 위로했다.)
황금요양병원장례식장(대표 최선희)은 14일 복날을 맞아 대구 중동에 있는 경로당 6개소에 수박(30만원 상당)을 전달하고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을 위로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