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8-08 01:03:39
기사수정



광주시 오포2동은 지난 4일 오포동부파출소와 합동으로 민원인의 폭언·폭행 등의 특이민원 발생 비상 상황을 대비하반기 모의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모의훈련은 최근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폭언·폭행 등 악성 민원인으로부터 민원 담당 공무원을 보호하고 다른 민원인의 2차 피해에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현장 대응 능력을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모의훈련은 상황별 민원 응대 매뉴얼에 따라 민원인의 폭언·폭행 제지녹음실시 및 비상벨 신고피해공무원 보호 및 민원인 대피민원인 제압경찰인계 순으로 진행됐다.


박성영 동장은 안전한 환경에서 공무원과 시민들이 안심하고 민원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훈련을 실시해 대응체계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57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