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남구, 포스코홀딩스(주)와 협약...걷고 싶은 거리·ESG사업 맞손 - 17일 구청에서 체결, 테헤란로-영동대로-도산대로-강남대로 잇는 - ‘워커블그린웨이’ 조성 사업 협력
  • 기사등록 2023-07-17 19:49:45
  • 수정 2023-07-17 19:51:11
기사수정



(왼쪽 포스코홀딩스() 양원준 부사장, 오른쪽 조성명 강남구청장)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테헤란로 등 관내 주요 도로에 보행 친화 환경을 조성하는 강남 워커블그린웨이(walkable green way)’ 조성 사업과 ESG 경영 활성화를 위해 포스코홀딩스() 17일 구청에서 협약을 체결했다.


구는 테헤란로-영동대로-도산대로-강남대로를 우물정자() 모양으로 잇는 순환형 보도 강남 워커블 그린 웨이조성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사업 대상 지역인 테헤란로에 위치한 포스코홀딩스()6월부터 사옥 외부에 도심 속 산책로와 공연·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있으며, 이를 구민들에게 개방해 강남 워커블 그린 웨이사업의 1호 협력기업이 되기로 했다. 양 기관은 ESG 분야에서도 협력을 약속하고 향후 다양한 협업을 할 계획이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도심 속 걷고 싶은 거리 조성을 위해 1호 협력기업으로 나선 포스코홀딩스()에 감사하다앞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다양한 ESG 사업을 함께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54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