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15 10:45:23
기사수정




진도군이 지난 13일(목) 수산단체연합회 회의실에서 진도군수산단체연합회와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 김희수 진도군수를 포함, 군 관계자들과 수산단체연합회(회장 이광회) 회원, 12개 직능별 단체회장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당면 현안과 주요 협조사항, 질의‧응답, 건의사항 청취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간담회를 통해 ▲해양수산사업 추진방향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 결정에 따른 대응상황 ▲마로해역 관련 추진상황 ▲해양환경 보호활동 강화 등 수산업계가 직면한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특히 수산단체연합회는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와 마로해역 갈등 대응 등 어업인들이 처한 어려운 상황에 대해 군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김희수 진도군수는 “수산인들이 겪고 있는 힘든 상황과 우려에 깊이 공감한다”며 “앞으로 수산인들과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수산인들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53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