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10 22:45:25
기사수정



 

제31대 배근호 용면장이 취임 축하 인사로 화환 대신 받은 쌀 20kg 20포를 기탁하며 특별한 기부를 실천했다.


지난 1일 용면장으로 취임한 배근호 용면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의미있는 출발을 위해 축하 화환을 사양하고 쌀 소비 촉진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쌀을 기부받았다. 


기부된 쌀은 용면 각 마을 경로당과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배근호 용면장은 “축하해 주신 분들의 마음과 지역주민과 소외계층,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부하게 됐다”며 “출발을 기부와 함께 시작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담양형 향촌복지를 통한 효도행정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52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