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28 22:58:03
기사수정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구민들의 건강걷기를 독려하기 위해 7월 한달 워크온(Walk ON) 앱을 활용한 걷기 챌린지 3개를 진행한다.

 

73일부터 9일까지 대모산~구룡산 맨발 걷기챌린지를 시작한다. 수서역 6번 출구에서 시작해 대모산 정상, 구룡산 정상, 한국연구재단까지 약7km코스로 이어지는 스탬프 코스를 완주하면 도전에 성공한다


이달 28일부터 30일까지 워크온 앱을 통해 예약 후 도전할 수 있다.

 

710~19일에는 ‘10일간 10만보 걷기챌린지를 진행한다. 매일 규칙적으로 12천보를 걸으면 성공한다


7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역삼역~선릉역 일대의 지정 코스 약 7.7km를 걷는 빙글빙글 길 따라 걷기챌린지가 이어진다. 각 도전별 선착순 100명씩 모집해 총 300명이 참가한다.

 

3개 미션 중 한 가지 이상 성공한 구민은 텀블러 파우치, 선스틱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724~26일 보건소 3층 건강증진지원실을 방문한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신체 활동이 저조할 수 있는 여름에 다양한 걷기 도전을 통해 건강 관리를 할 수 있길 바란다앞으로도 즐겁게 걸을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열어 걷기 운동을 활성화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50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