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16 23:43:28
기사수정



새마을운동 광주시지회(지회장 박광성)가 16일 광주시청을 방문해 26 광주왕실도자기축제먹거리장터 수익금 500만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새마을지회가 지난 5월 4일부터 11일까지 도자기축제 기간에 맞춰 먹거리장터를 운영해 발생한 수익금으로 마련했다.


박광성 지회장은 도자기축제 기간 동안 먹거리장터를 운영해 모은 수익금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뿌듯하다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항상 관심을 갖고 돕겠다.”고 말했다.


방세환 광주시장은 언제나 광주시와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노력해주시는 새마을지회에 감사드린다취약계층 시민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광주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마을운동 광주시지회는 찾아가는 새마을 사랑의 빨간밥차 반찬봉사탄소중립실천사업김장김치 나눔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47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