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13 22:38:52
기사수정

인천광역시 남동구(구청장 배진교)는 13일 지역건설산업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열었다.

박준식 건설교통국장 주재로 건설과장 외 공사 및 계약 관련 부서 팀장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발주공사에 대한 지역 건설업체의 공사 수주 및 지역 건설자재 사용 확대 등 지역 전문건설업체의 경쟁력 강화와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4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