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03 12:13:31
기사수정



광주시 송정동탄벌동 새마을협의회(회장 박운성·부녀회장 설옥화)는 지난달 31일 탄벌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여름김치 나눔을 위한 김치 담그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송정동 통장협의회(회장 이상옥),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경자), 송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구자경등 단체의 회원들이 함께해 3kg용기 분량 200개의 맛있는 열무김치를 담갔다.


행사에 참가한 한 회원은 저희의 작은 나눔활동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어 보람을 느낀다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도 함께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정식 송정동장과 윤병성 탄벌동장은 항상 지역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몸소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후원해 주신 김치는 홀몸 어르신장애인 가구 등 김치를 직접 담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담근 열무김치는 200개는 송정동 100가구와 탄벌동 10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45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