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30 22:01:13
기사수정


26박우량 신안군수가 ‘1회용품 제로(1 zer0)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1회용품 제로 동작을 취하고 있다.


박우량 신안군수가 지난 261회용품 사용은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은 리기 실천을 다짐하는 ‘1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 챌린지는 기후변화 대응과 탄소중립을 위해 다회용품 사용을 생활화하자고 약속하는 범국민적 실천운동이다.

 

정영철 영동군수로부터 지명을 받은 박우량 신안군수는 이날 챌린지에 참여하며 공공기관부터 1회용품 사용 최소화와 자원 절약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면서 군민들도 일상 속 장바구니 사용 등 탄소중립 실천에 함께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다음 캠페인 참가자로 이현종 철원군수를 지명했.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44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