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24 20:20:53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에서는 지난 22일, 영남대학교 의료원(의료원장: 김종연)에서 개원기념일을 맞아 백미4kg, 800포(1,2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영남대학교 의료원이 제44주년 개원기념일을 맞아 주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하여 백미 4kg, 800포(1,200만원 상당)을 남구청에 기탁했으며,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되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43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