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24 20:14:02
기사수정


(대구 새마을금고수성구이사장협의회(회장 전경곤)는 지난 23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00만 원을 수성구청에 전달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 새마을금고수성구이사장협의회(회장 전경곤)는 지난 23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00만 원을 수성구청에 전달했다.

 

새마을금고수성구이사장협의회는 수성구 내 11개 새마을금고 이사장 및 전무 모임이다.

 

이번 성금 전달은 제 3회 지역 상생의 날(525)을 맞아 민관협력, 사회적 경제 기업과의 협업 등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이다.

 

앞으로도 재활용 활성화와 기부캠페인 및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매년 우리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셔서 감사드린다전달해 주신 성금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업으로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42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