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12 13:33:27
기사수정

인천광역시 부평구(구청장 홍미영)는 지난 9일과 10일 양일간 중구 을왕동 소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재개발원에서 국장과 과장, 동장 등 5급 이상 간부를 대상으로 '2014년 부평구 간부공무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1.2기로 나눠 '소통, 공감을 통한 창조 활동'을 주제로 신뢰와 협동을 통한 소통, 지난 한해 돌아보기, 2014년 희망사항, 나의 장점 등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 경청과 신뢰 프로그램, 허그를 통한 따뜻한 공감 나누기, 구청장과 대화 등도 있었다.

구 관계자는 “지난한해 구정운영을 위해 수고한 간부공무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해를 맞이하여 소통과 공감, 창조활동을 통한 공직리더로서 역량강화와 지속가능한 부평의 미래비전을 모색하고자 워크숍을 마련했다”면서, “2014년 간부공무원과 부평의 미래를 향한 활기찬 출발을 준비하는 자리가 됐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4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