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22 23:12:31
기사수정




의왕시 부곡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승재)는 지난 20일 의왕신협 본점 덕성홀에서 어르신 노래자랑 실버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실버음악회는 지역 어르신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치고 주민들과 음악으로 하나 되는 시간을 가지며 일상 속 활력을 되찾고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150여 명의 어르신이 참석한 가운데 민요, 색소폰 등의 다채로운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총 9명의 어르신이 무대에 올라 노래 실력을 겨루며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노래자랑에 참가한 한 어르신은 주민자치센터 가요교실에서 연습해왔는데, 주민들의 응원 덕분에 평소보다 실력 발휘를 한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부곡동주민자치위원회 임승재 위원장은 오랜만에 얼굴에 웃음꽃이 핀 어르신들의 모습들을 보니 절로 즐거워지는 뜻깊은 행사였다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생기 가득한 일상을 꾸릴 수 있도록 활발히 마을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42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