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19 23:45:45
기사수정



광주시 도척면행정복지센터는 18일 관내 주요 도로변 화단에 메리골드사피니아베고니아페츄니아 등 봄꽃 17000본을 식재했다.


대상지는 도척파출소 앞 화단을 비롯 유정1리 마을회관 앞수도사 입구진우1리 표지석 인근 등 총 11개소이며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도로변에 봄꽃을 식재해 주민들에게 싱그러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서준규 도척면장을 비롯해 김학성 이장협의회장최병윤 주민자치위원장 등 지역 단체장들이 참석했으며이들은 구슬땀을 흘려가며 직접 봄꽃 식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서준규 도척면장은 녹음이 짙어지는 계절과 더불어 봄꽃의 싱그러움이 우리 도척면을 더욱 활기차게 만든 뜻깊은 순간이었다앞으로도 도로변 화분 식재 등을 통해 주민들에게 수려하고 아름다운 도척면의 모습을 계절마다 색다르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42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