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18 19:59:10
기사수정




[사진설명] (대구광역시 남구청은 지난 16, 드림피아홀에서 청렴 의식을 제고하기 위해 기관장 주관 청렴 특강 및 청렴 비누 만들기체험교육을 실시하였다.)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16일,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기관장 주관 청렴 특강 및 청렴 비누 만들기 체험교육을 실시하였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구청장이 직접 공무원 행동강령 등 청렴 특강을 실시하여 청렴한 남구에 대한 기관장의 의지를 피력하고 직원들에게는 청렴 의식 제고 및 올바른 공직윤리관 확립 등 건강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실시하였다.


뒤이어 실시된 청렴 비누 만들기 체험을 통해 청렴 각오 공유 등청렴 의식을 고취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자신만의 청렴 각오를 넣은 비누를 만들어 직접 사용함으로써 생활 속 청렴 실천 의지를 다짐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생활 속 청렴 비누를 사용할 때마다 자신의 비누에 새긴 청렴 각오를 다짐하며 청렴 의지를 실천하자”고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41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