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16 22:57:19
기사수정



경산시의회(의장 박순득)는 16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지난 11일부터 6일간 진행된 제246회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 「경산시 시세 감면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경산시 행정기구 설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6건의 안건은 원안가결 됐으며, 의원발의 조례인 「경산시 사무의 민간위탁촉진 및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수정의결, 「경산시 종묘유통센터 민간위탁 재계약 동의안」은 본회의에 부의하지 않기로 의결했다.


박순득 의장은 “이번 임시회 기간 동안 조례안 및 일반안건 심사에 최선을 다해주신 동료 의원님들과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신 집행부 관계공무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41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