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16 15:05:06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는 지난 15일 구청 2층 소회의실에서 대구광역시 스마트시티지원센터(센터장 김현덕)스마트도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대권 수성구청장과 김현덕 스마트시티지원센터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스마트도시 관련 공동 연구과제의 발굴과 수행 스마트도시 분야 연구·기술 지원 활성화 스마트도시 구축 및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상호 간의 자문기관 역할 수행 등을 주요 내용으로 담고 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수성구가 대구시의 스마트도시 정책과 운영 노하우를 배울 좋은 기회다" , "스마트도시를 통해 차별화된 도시경쟁력을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40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