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지부장 이현미)는 지난 9일 서울지부 주거지원위원회(회장 이상수)의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 주거지원위원회는 보호대상자의 주거지원 심사와 더불어 수형자 및 출소자 가정의 결연지원 통한 가정복원 지원에 힘쓰고 있다.
이날 총회에는 주거지원위원회의 이상수 회장을 비롯한 30명의 보호위원과 이성수 영등포구의원, 이숭희 서울지부협의회 회장, 최낙현 대외협력회장, 김영복 기업인위원회 회장, 박상규 홍보문화위원회 회장,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 이현미 지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법무보호 유공 보호위원 표창 전달식을 열고 2023년도 법무보호사업 지원방안을 안건으로 선정하여 논의하였다.
주거지원위원회 이상수 회장은“올해 한해도 많은 위원분들과 소통하고 서울지부를 도와 보호대상자의 성공적인 자립을 지원하겠다.”고 하였으며 이에 서울지부 이현미 지부장은“오늘 참석해주신 많은 위원님들이 보호대상자를 위해 힘써주시는 많은 우리 서울 지부도 보호대상자분들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며 감사의 인사로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