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09 23:41:39
기사수정




K-water 광주수도지사(지사장 임종헌)는 8일 어버이 날을 맞아 남한산성면에 거주하는 노인들을 대상으로어르신 행복 더하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K-water 직원들은 남한산성면 광지원리 마을회관과 산성리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 50명에게 150만원 상당의 카네이션과 생필품을 전달하고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식사를 돕기도 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K-water 광주수도지사 직원들의 급여 일부를 모은 물사랑나눔펀드를 통해 재원을 마련해 그 의미를 더했으며필요한 물품은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하여 시장에서 구매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도 했다.


임종헌 지사장은 화창한 5월 하늘 아래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담소를 나누며 카네이션을 직접 달아드릴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광주시 지방상수도 고객들과 소통하며 함께 나누는 K-water 광주수도지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39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