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18 23:00:00
기사수정



우리 지역 기업과 단체의 기부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광주시영남향우회(회장 김순희)유원엔텍(대표 이영섭)은 지난 14일 광주시를 방문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각각 성금 500만원과 100만원을 기탁했다.


광주시영남향우회 김순희회장과 유원엔텍 이영섭대표는 관내에서 활동하는 단체와 기업이니만큼 지역사회 발전과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며 기부 동기를 밝혔다.


김순희 광주시영남향우회 회장은 10년째 봉사단체 아름다운 동행회장을 맡아왔으며 온 지난 2022(여름) 광주시 수해 피해 때 2천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또 향우회 출범식에서 화환 대신 받은 기부금 전액을 장애인부모회 광주시지부(회장 김정옥)에 기탁하기도 했다.


이영섭 유원엔텍 대표 또한 작년에 이어 올해도 광주시민을 위해 기부금을 기탁하는 등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방세환 시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기탁받은 성금은 꼭 필요한 분들께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34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