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수성구 고산2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김영국)는 지난 13일 봄철 김장김치 나눔 사업에 써달라며 50만 원을 청곡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순애)에 전달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고산2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김영국)는 지난 13일 봄철 김장김치 나눔 사업에 써달라며 50만 원을 청곡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순애)에 전달했다.
이 사업으로 저소득 주민 150세대에 총각김치와 부추김치 2종류(총 4kg)를 제공할 예정이다.
후원은 희망나눔위원회 외에도 데일리호스브라운(30만 원), LA스크린골프(30만 원), 고산중앙교회(20만 원)가 동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