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22 20:42:54
기사수정



왜관읍(읍장 김진영)21일 공무원, 이장, 사회단체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봄맞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날 봄을 맞이하여 동정천과 흰가람둔치 일대에서 겨우내 방치되어 있던 생활폐기물과 하천 주변에 무성하게 자란 풀숲과 나뭇가지에 걸려 있는 종이류, 비닐, , 플라스틱, 목재류 등 쓰레기를 수거하고,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산책로를 정비하였다


또한 생활쓰레기 배출요령 및 불법투기 예방 홍보 캠페인이 함께 이루어졌다.

 

왜관읍은 점점 이용하는 주민들이 많아지는 하천, 도로, 연도변 등 야외활동이 많은 구간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집중적으로 펼치고 있다.

 

왜관읍에서는 깨끗하고 쾌적한 왜관읍 환경 만들기에 솔선수범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앞으로도 깨끗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쓰레기 투기를 자제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27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