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20 23:37:54
기사수정



연천군은 지난 17일 군청 상황실에서 제2회 연천군 양성평등위원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위원회는 2022년도 양성평등 기금사업 운용 성과분석 및 올해 양성평등 기금 공모 사업에 접수된 사업의 적정성, 독창성 등을 검토해 4개 사업을 최종 선정했다.

올해 양성평등 기금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행복을 요리하는 아빠 양성평등 UCC 영화제작소 청년 장애인의 성평등 가치 형성을 위한 워라블 온 더 테이블 생애주기별 저출생 극복 프로그램 연천에서 하나 더사업 등이다.

군은 양성평등기금을 조성하여 2020년부터 사업 공모를 통해 양성평등 문화 확산 및 가족 친화적 문화 조성을 위한 각종 사업을 발굴·추진해오고 있다.

오릴리 사회복지과장은 오늘 알차고 유익한 사업들이 선정되었다며 앞으로 양성 평등한 연천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26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