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13 20:30:10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남구청장 조재구)에서는 지난 11일, 온마음아이맘센터 1층에서 남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할 2023년 어우름 대학생 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하였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16년째를 맞이하는 어우름대학생 봉사단은 지난 1월부터 2월까지 봉사단에 참여할 대학생을 모집하여 총 23명의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어우름대학생 봉사단은 앞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캠페인, 환경정화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김재덕 남구자원봉사센터장은“2023년 어우름 대학생 봉사단 발대식을 축하하고, 앞으로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청년들이 자원봉사에 보다 많이 참여하여 지역사회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25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