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09 20:45:22
기사수정



연천군 중면은 최근 중면 직원 및 각 단체 관계자, 군인 등 100여 명이 함께 거리 곳곳에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중면 직원을 비롯한 주민들은 지역을 찾는 관광객에게 청정한 이미지를 심어주고자 마을 인근 도로 및 습지원 일대에서 환경정화운동을 펼쳤다.

김유미 중면장은 아직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여해주신 마을 주민분들과 군부대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청소를 계기로 청정하고 깨끗한 중면과 더불어 중면 지역활성화를 위해 관광객 유치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24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