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09 20:27:13
기사수정




[사진설명] 대구광역시 남구 봉덕2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2023년 새봄을 맞이하여 쾌적하고 아름다운 명품남구를 위한 환경정비를 전개하였다.


대구광역시 남구 봉덕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윤규)는 지난 8일, 만물이 소생하는 새봄을 맞이하여 남구의 관광명소인 고산골 공룡공원을 애정하는 상춘객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새봄맞이 환경정비 및 캠페인을 전개하였다고 9일 밝혔다.


봉덕2동은 이날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여 고산골 공룡공원 주변을 청소하고, 봉덕2동 관내에서 내 집, 내 가게 앞 청소하기, 생활쓰레기 분리배출 및 감량 등을 통해 깨끗하고 쾌적한 명품 남구 조성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김윤규 봉덕2동장은“이번 새봄맞이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정비는  겨우내 묵은 쓰레기를 깨끗이 청소함으로써 주민들에게 깨끗하고   청결한 명품남구의 이미지를 심어주고, 쾌적하고 아름다운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추진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비를 통해 쾌적하고 아름다운 명품남구 조성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24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