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27 21:29:28
기사수정





연천군 장남면주민자치위원회는 25일 연천수레울아트홀에서 5회 장남면 통일바라기 합창단 정기 연주회를 개최했다.

이날 공연은 이수인의 곡인 을 시작으로 2부에는 25사단 72여단 용사들의 특별공연도 선보여 장남면과의 좋은 민··군 협력관계를 돋보였다. 마지막은 쎄시봉 노래 메들리로 총 3부에 걸쳐 공연이 진행됐다.

한경희 지휘자는 코로나192년간의 공백을 딛고 합창 콘서트가 다시 개최될 수 있어서 매우 벅차고 기쁘다그간 열심히 노력해온 합창을 참석해주신 내빈 여러분들이 마음껏 감상하고 즐기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장남면민들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감사하다그간 열심히 노력해 온 결과물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번 공연을 통해 일상에 활력과 마음의 치유를 얻어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23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