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22 16:17:07
기사수정




대구시ㆍ경북도ㆍ군위군은 22일 오후 2시 군위군청 대회의실에서 순조로운 대구편입을 위한 공동협의회를 개최했다.


김종한 대구시 행정부시장, 김학홍 경북도 행정부지사, 이상현 군위군 부군수 및 각 기관 실무자로 구성된 대구편입 공동협의회는 대구광역시 편입 확정 후 처음 열리는 부단체장 차원의 협의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편입에 따른 기념행사 개최, 시ㆍ도ㆍ군 사무 인계인수, 군위군 소재의 도 공유재산 인수 등 지자체 간 협의 및 협조가 필요한 사항 등이 활발히 논의되었다.

 

이상현 군위군 부군수는 군위군의 대구편입을 위하여 시ㆍ도ㆍ군이 머리를 맞댄 뜻깊은 자리였다. 인수인계 간 행정공백 없이 대구편입의 긍정적 요소가 부각될 수 있도록 시ㆍ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21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