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17 23:41:13
기사수정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17일 구청 3층 소회의실에서 올해 제1차 노사민정 실무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2022년 노사민정 협력사업 결과를 보고하고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3년 노사민정 협력활성화 지원사업신청을 위한 의제 발굴과 사업아이디어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2023년 노사민정 협력 활성화 지원사업 신청을 위해 ESG경영 및 중대재해처벌법 대응 방안, 워크숍 및 토론회 실시 등을 논의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앞으로도 노사민정실무협의회를 통해 노사민정협의회 운영·활동 지원과 지역경제 및 노사관계 발전에 관한 사항 등을 논의하고 노사민정 협력 증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20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