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16 21:46:34
기사수정





광주시 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14일 광주시 자원봉사센터에서 ‘2023년 연시 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시 총회는 2020년을 마지막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됐다가 3년 만에 열렸다.


이날 연시 총회에는 여성단체협의회에 속한 13개 단체의 각 임원진 총 40명이 참석해 2022년도 사업결산을 보고했으며 2023년 사업계획정관 개정 등 2023년 주요 사항들을 논의했다.


양미순 회장은 지난 몇 년간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제약이 있었지만 광주시 여성단체협의회는 꾸준히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성금 기탁을 통해 사랑나눔을 실천했다며 3년 만에 개최하는 연시 총회를 시작으로 그동안 코로나19로 중단됐던 행사 재개를 통해 적극적인 여성 권익신장과 지역사랑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광주시 여성단체협의회는 13개 단체 4234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단체로 매년 여성 리더역량 강화양성평등주간 행사 등 여성 권익신장을 위한 활동과 더불어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취약계층 반찬 나눔 봉사사회적 취약계층과 함께하는 문화 체험 등 지역사회 사랑 나눔 분위기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19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