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15 23:53:26
기사수정



남양주시 금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양호)15일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취약계층 중 다자녀 20가구를 선별해 쌀 40(포당 10kg)를 전달했다.

 

이번 백미는 한국생활개선남양주시연합회에서 후원해 마련됐으며, 금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각 가구를 직접 방문해 백미 20씩을 전달했다.

 

정양호 위원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직접 발로 뛰어 도울 수 있어 기쁘다.”라며 위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분들께 전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

 

쌀을 전달받은 한 다자녀 가구의 어머니는 엘리베이터도 없는데 직접 방문해 전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어려운 형편 탓에 힘든 생활이지만 도움 주시는 분들의 마음을 생각해서 더 열심히 아이들을 키우겠다.”라고 말했다.

 

조성연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장은 우리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금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19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