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14 21:22:52
기사수정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은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2022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역대 최고점수인 91점을 받으며 고객만족도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는 전국 381개 지방공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행정안전부에서 매년 시행하는 것으로 서비스 환경·과정·결과와 사회적·전반적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제도다.

이번 조사에서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은 전년대비 2.4점 상승한 91.0점을 획득했다. 공단은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획득, 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서비스혁신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등 그동안 서비스·시설 개선을 통해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라고 자평했다.

송승원 공단 이사장은 연천군민들과 공단을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더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위해 양방향 소통창구 구축 및 고객 응대 매뉴얼 고도화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18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