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31 23:12:01
기사수정



사단법인 야생생물보호연합 광주시지회에는 지난 27일 문화웨딩홀에서 7·8 지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방세환 시장을 비롯해 임종성 국회의원주임록 시의회 의장김선영·오창준 도의원박상영·조예란·오현주 시의원문창호 ()야생생물보호연합 중앙회장이우경 국제로타리 3600지구 총재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취임식과 함께 환경정화 및 야생생물보호 공로에 대한 광주시장의 표창과 감사패를 수여했으며 제8대 지회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왕열 제8대 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잘 이끌어준 한남기 지회장에 경의를 표하며 시와 협력해 회원들과 혼연일체 되어 광주시 동·식물들이 외면당하지 않도록 생태 보전과 환경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와 관련 방 시장은 “2023년에도 야생동물들이 다시 자연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구조활동과 불법 엽구 수거 등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드린다며 이에 발맞춰 행정에서도 적극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야생생물보호연합 광주시지회는 2005년 12월 설립돼 18년 동안 관내에서 야생생물 구조와 치료 활동불법 엽구 수거 및 야생생물 먹이 주기밀렵 밀거래 행위감시 등 여러 활동을 통해 자연보호와 시민과 야생생물이 공존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가고 있는 단체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14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