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18일, 남구 통합방위협의회(회장 김상수)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회원들이 모아온 돈으로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받은 성금은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