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17 23:13:56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구청장 조재구)는 남구국민체육센터가 국민체육진흥공단과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2022년도 우수 공공체육시설 선정에서 최우수 공공체육시설로 선정되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국민체육진흥공단과 문화체육관광부는 공공체육시설을 대상으로 경영관리, 운영활성화, 시설관리 등 3개 부문에 10개 평가지표를 활용한 심사를 거쳐 권역별 최우수시설 5개와 종합평가 우수시설 5개소를 선정한 결과, 남구국민체육센터가 최우수 공공체육시설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남구국민체육센터를 관리․운영하는 (사)대구남구스포츠클럽은 남구국민체육센터 개관 후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남구국민체육센터를 생활체육의 메카로 만드는데 기여하였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지역민들에게 일상 속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양질의 체육서비스를 제공하여 활기찬 도시, 열정 명품 남구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SPO와 문체부는 이번에 선정된 우수 공공체육시설의 사례를 ‘우수공공체육시설 운영가이드’로 만들어 배포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11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