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17 23:03:10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범어4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안삼문)는 지난 16일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떡국, 강정 등 명절꾸러미 20(100만원 상당)를 범어4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범어4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안삼문)는 지난 16일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떡국, 강정 등 명절꾸러미 20(100만원 상당)를 범어4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11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