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16 22:16:55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대구시 남구의사회에서 남구청에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16일 밝혔다.


정의달 대구시 남구의사회장은 “설을 앞두고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온정을 나누고자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마련한 성금이 필요한 곳에 잘 쓰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대구시 남구의사회는 수년째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으며, 남구는 이날 전달된 성금을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우리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11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