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16 22:04:02
기사수정




상용프라자 김상용 대표는 지난 12일 광주시 광남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광남1·2동에 성금 각 250만원을 가탁했다.


기탁받은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광주시 태전동에 위치한 상용프라자는 지난해 8월에도 광남1·2동에 500만원을 기탁하는 등 2019년부터 5년째 정기적인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김 대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앞으로도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대해 유근창·박준호 광남1·2동장은 어려운 경기에도 매년 지속적인 나눔을 해주고 계신 상용프라자에 감사드린다기탁해 주신 후원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11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