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11 22:31:12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는 남구 구민상수상자협의회(회장 조영원)에서 지난 10일 남구청을 찾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받은 성금은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10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