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06 21:36:28
기사수정




광주시는 지난 5일 농업인단체 리더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농업인 실용 교육을 개강했다.


이날 첫 교육은 농업인단체 역량 강화반으로 농업인 리더를 위한 경제 흐름과 금융사기 대처방안 등 재무관리 교육으로 이뤄졌다.


오는 19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교육은 벼·밭농사, 토마토 등 영농기술 분야 10개 과정과 직거래마케팅, 로컬푸드 생산자 등 농업경영 분야 3개 과정, 여성농업인 역량강화 1개 과정 등 총 14과정으로 1686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방세환 시장은 올 한해 영농 설계를 위해 바쁜 와중에도 참석하신 농업인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이번 교육을 통해 급변하는 농업환경과 경제 상황에 대응해 한해 농사계획을 성공적으로 설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08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