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05 23:14:00
기사수정



담양군 담양읍에 위치한 뚝방국수(대표 임수택)에서는 지난 달 30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담양읍에 백미 20kg 60포를 기탁했다.

 

기탁된 백미는 독거 어르신 등 저소득층 6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임수택 대표는 연말연시 독거 어르신 등 소외계층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어 기탁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랑 실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동진 읍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기탁받은 백미는 온정이 전해질 수 있도록 직접 이웃을 찾아 안부를 확인하며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08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