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05 22:13:10
기사수정



군위군(군수 김진열)은 지난 4일 남선건업 대표 유병규가 군청을 찾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며 라면 50박스를 기탁했다.

 

기탁한 물품은 관내 독거노인을 비롯한 저소득층 가정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유병규 대표는 이번 나눔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이웃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추운 날씨에 잊지 않고 지역 내 소외계층을 살펴주시는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물품은 관내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08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